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안내

캠퍼스명을 선택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지도
 서울.경기: ①Ⅰ대학(1대학) ②Ⅱ대학(2대학)
 강원도: ③Ⅲ대학(3대학)
 충청북도: ④Ⅳ대학(4대학), ■기술대안고교
 충청남도: ④Ⅳ대학(4대학), ★특성화
 전라북도: ⑤Ⅴ대학(5대학), ●인재원, ◆신기술교육원
 전라남도: ⑤Ⅴ대학(5대학)
 경상북도: ⑥Ⅵ대학(6대학), ★특성화
 경상남도: ⑦Ⅶ대학(7대학), ★특성화
 제주도: ①Ⅰ대학(1대학)
  • Ⅰ대학
  • Ⅱ대학
  • Ⅲ대학
  • Ⅳ대학
  • Ⅴ대학
  • Ⅵ대학
  • Ⅶ대학
  • 특성화
  • 인재원
  • 신기술교육원
  • 기술대안고교
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바로가기 닫기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campus 콘텐츠영역

location영역

춘천캠퍼스 본문

공지사항

2018-2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라인으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밴드로 공유 네이버블로그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커뮤니티 - [공지사항] 내용
2018-2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행정처 | 2018-07-25 13:31:03 | 조회수 1451
교육비 납부연기 및 분할납부 신청서.hwp (15,872 bytes)
등록금카드납부 매뉴얼.pdf (608,771 bytes)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납부기간 :  '18. 8.6.(월) 오전 10:00 ~ 8.19.(일) 24:00
                             
           - 기숙사비는 원하는 경우에만 납부
           - 학생 및 학부모님 휴대전화 문자로 안내 예정(6일 오전 10:00 이후~)
          
     ☎ 문의전화      
          - 행    정    처 : 033-260-7635(등록금 문의)
          - 학    생    처 : 033-260-7665(장학금 문의)
                                 033-260-7664 (기숙사 관련 문의)
        ​​       

2. 등록 방법 - 등록금 완납하면 등록 완료

     ▷ 납부고지서 :  https://www.kebhana.com/service/univRegAmtNtfshInquiry.do#//HanaBank
          * 선택 : 학번, 학생명 입력 후 조회 → 납부고지서 출력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8.6(월) 오전 10:00부터 출력가능합니다.
    
     ▷ 납부고지서상의 하나은행 가상계좌번호로 등록금 납부(예금주 : 학생 성명)
          - 기숙사 입사를 희망하시는 학생은 기숙사비를 꼭 납부하셔야 합니다.
          - ※ 주의사항 : 수업료가 0원인 학생이 기숙사비 납부도 원치 않아 총 수납할 금액이 0원인
                                 경우, 033-260-7635번으로 연락주시기 바립니다.

    
   ▷ 기숙사는 ① 기숙사비 납부 ② 기숙사 입사 신청 을 완료해야 배정 가능
                        (기숙사는 춘천 외곽 지역 학생들부터 고지서에 생성됩니다.)
     ※ 기숙사 입사 안내↓
     http://www.kopo.ac.kr/chuncheon/board.do?menu=4827&mode=view&post=504095 
     ☎ 문의전화
          
 - 학    생    처 : 033-260-7664(기숙사 문의)​


3.  분할납부 및 납부 연기 신청
    
※ 반드시 신청기간 내 신청

     ▷ 신청기간 : 2018. 8. 6.(월)~2018. 8. 19.(일)
          - 분할납부 : 등록금 반액씩 두 번에 걸쳐 납부
          - 납부 연기 : 납부기한을 30일 연장
    
     ▷ 신청방법 : 분할납부 및 납부연기신청서(상단첨부) 작성 후 접수
     ☎ 문의전화
​          ​- 교무기획처 : 033-260-7654
          - 행   정   처 : 033-260-7635


4.  등록금 카드 납부제 시행 안내
    
※ 등록금 납부 방법 다양화를 통해 학부모 및 학생들의 목돈 마련 부담을 완화하고자 등록금 카드 납부제를
         2018학년도 2학기부터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 유의사항 (필독)
          (1) 수납가능 카드는 "하나카드"에서 발행한 카드입니다.  ex) 국민, 우리 등 타회사카드로는 납부불가
                → 등록금 수납은행이 하나은행이기 때문에 하나카드만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2) 등록금 카드 결제 취소는 불가하며, 대학(캠퍼스)을 통한 환불처리 절차로 진행됩니다.
               (대학을 통한 환불의 경우,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학생경비(기숙사비, 학생회비)는 카드결제로 인한 수수료 부담으로 인하여 계좌이체형식으로만 가능
                → 다시 말해, 카드로 납부가능한 금액은 등록금 밖에 없습니다, 학생경비를 내고 싶을 경우 기존의
                    계좌이체 방식을 사용바랍니다.

     ▷  납부방법
           - 상단에 있는 '등록금카드납부 매뉴얼'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