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안내

캠퍼스명을 선택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지도
 서울.경기: ①Ⅰ대학(1대학) ②Ⅱ대학(2대학)
 강원도: ③Ⅲ대학(3대학)
 충청북도: ④Ⅳ대학(4대학), ■기술대안고교
 충청남도: ④Ⅳ대학(4대학), ★특성화
 전라북도: ⑤Ⅴ대학(5대학), ●인재원, ◆신기술교육원
 전라남도: ⑤Ⅴ대학(5대학)
 경상북도: ⑥Ⅵ대학(6대학), ★특성화
 경상남도: ⑦Ⅶ대학(7대학), ★특성화
 제주도: ①Ⅰ대학(1대학)
  • Ⅰ대학
  • Ⅱ대학
  • Ⅲ대학
  • Ⅳ대학
  • Ⅴ대학
  • Ⅵ대학
  • Ⅶ대학
  • 특성화
  • 인재원
  • 신기술교육원
  • 기술대안고교
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바로가기 닫기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campus 콘텐츠영역

location영역

성남캠퍼스 본문

학사FAQ

자주하는 질문들의 모음입니다.문의게시판 바로가기

만약 찾으시는 정보가 없다면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TOTAL 41 건

학사FAQ 검색
  • Q [FAQ] [기타] 교내 차량 주차 이용 방법 및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 A
    우리 대학은 교육생을 대상으로 교육기간 내 무상주차를 제공하고 있으며,
    본관 1층 행정처에 방문하시어 등록 신청이 가능합니다.(야간 과정의 경우 교학처 및 경비실을 통해 신청)
    주차등록 후 주차스티커를 배부받아 부착하시기 바라며, 교육생이 아닌 외부인 및 졸업생 등에게는 주차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 Q [FAQ] [기타] 종합정보시스템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 A
    학생 아이디는 학번(10자리),
    초기 비밀번호는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예시 : 200011일생 = 000101)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학번을 모르는 경우 '학번/아이디 찾기'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한 경우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본인만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생종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 Q [FAQ] [기타] 어느 부서에 문의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이런 땐 어디로 가야 할까요?
  • A
    교학처
    (본관 1)
    학자금대출 신청, 장학금 신청 및 관련 문의,
    예비군 등 학생 병무 문의, 수강신청 문의,
    휴학, 복학 처리, 각종 증명서 발급,
    수업관련 각종 문의, 입학식/졸업식 관련 문의,
    학생회 관련 문의
    도서관
    (학생회관 1)
    학생증 발급, 동아리 활동, 학생회관 사용 문의
    행정처
    (본관 1)
    등록금 고지서발급, 등록금납입증명서 발급
    산학협력처
    (본관 2)
    재직자 무료교육, 실업자과정 등에 관한 업무
  • Q [FAQ] [기타] MS 오피스 365를 쓰고 싶습니다.
  • A
    우리 대학 재학생은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종합정보시스템 (https://p.kopo.ac.kr/)에서 로그인> 왼쪽 원노트 클릭> 가입후 바로 사용 가능
  • Q [FAQ] [학생복지] 매점 운영시간과 판매물품은?
  • A
    <매점 운영시간>
    본 건물 출입 가능 시간 범위 내에서 신분 확인 후 상시 출입 허용 (보통 밤 11시까지)이며,
    학생이 필요로 하는 물품을 다양하게 구비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

     
    <카페 운영시간>
    9:30~16:00 입니다.


    매점 및 카페 위치는 본관 지하 1층입니다.
     
  • Q [FAQ] [학생복지] 식당 이용 시간 및 식비를 알고 싶어요.
  • A
    <식당 이용 시간>
    아침 8:00-9:00
    점심 11:40-13:20
    저녁 17:00-18:00
     
    <식비>
    아침 2500
    점심 3000(학생부담금 1800, 국가보조금 1200)
    저녁 2500
     
  • Q [FAQ] [생활관] 기숙사에 들어가려면? (복학 시 기숙사 이용가능 여부)
  • A
    신입생은 학교 등록 전,
    재학생, 복학생은 개학 이전에 생활관 입사 신청서를 제출하고 입사자로 확정되면 기숙사에 입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참고해 주세요.
    생활관 소개 바로가기

    *입사 신청 안내는 학교홈페이지> 커뮤니티> 공지사항에 기숙사 입사신청안내 참고

     공지사항 바로가기

     
  • Q [FAQ] [생활관] 방학 중 기숙사 사용가능 여부?
  • A
    방학 중에는 기숙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호실점검 및 청소 등을 진행하여 다음학기 입사준비를 하기 위함입니다.
  • Q [FAQ] [도서관] 열람실 이용 방법을 알고 싶어요.
  • A
    열람실은 학생회관 건물 1층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 평일 09:00~22:00/ ·일요일 09:00~18:00

    - 소지품 관리에 주의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다른 사람에게 방해되는 행동을 하지 않습니다.
    - 책상은 깨끗하게 사용하여 주시고, 퇴실 시 의자를 정돈합시다.
    열람실 내 음식물 반입을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Q [FAQ] [도서관] 도서관 이용 방법은?
  • A
    <도서관> 
    위치
    : 학생회관 1층에 마련 (도서안내 : 031-739-4119)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12:00~13:00) 도서열람 및 대출 가능 (·, 공휴일 휴관)
     
    <도서대출>
    - 재학생에 한해 하루에 3권까지 대출 가능
    - 학생증(또는 신분증)과 대출하고자 하는 도서를 담당자에게 제출
    - 도서대출 기간: 2주일
    - 도서가 연체된 경우 연체기간 동안 대출 중지
    • - 도서반납: 운영시간 내 대출한 자료실 데스크에 반납운영시간 외 학생회관 1층 엘리베이터 옆 도서 반납함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