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안내

캠퍼스명을 선택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지도
  • Ⅰ대학
  • Ⅱ대학
  • Ⅲ대학
  • Ⅳ대학
  • Ⅴ대학
  • Ⅵ대학
  • Ⅶ대학
  • 특성화
  • 인재원
  • 신기술교육원
  • 기술대안고교
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바로가기 닫기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campus 콘텐츠영역

location영역

춘천캠퍼스 본문

공지사항

라인으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밴드로 공유 네이버블로그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커뮤니티 - [공지사항] 내용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행정처 | 2021-07-29 13:50:12 | 조회수 887
교육비 납부연기 및 분할납부 신청서.hwp (65,536 bytes)


                 

                  2021
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납부기간 :  '21.8.9.() 오전 11:00 ~ 8.13.() 23:50
                             
           - 기숙사비는 원하는 경우에만 납부
           - 학생 / 학부모님 휴대전화 문자로 안내 예정(9() 오전 10:00 이후~)
          
      문의전화      
          -         : 033-260-7635(등록금 문의)
          -         : 033-260-7665(장학금, 학자금대출 문의 / 한국장학재단 1599-2000)
                                 033-260-7664 (기숙사 관련 문의)

2. 등록 방법 - 등록금 완납하면 등록 완료

     납부고지서 https://www.kebhana.com/service/univRegAmtNtfshInquiry.do
          * 선택 : 학번, 학생명 입력 후 조회 납부고지서 출력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8.9() 오전 11:00부터 출력가능합니다.
    
     납부고지서상의 하나은행 가상계좌번호로 등록금 납부(예금주 : 학생 성명)
          - 기숙사 입사를 희망하시는 학생은 기숙사비를 꼭 납부하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 수업료가 0원인 학생이 기숙사비 납부를 원치 않아 
                               총 수납할 금액이 0원인 경우, 033-260-7635번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참고사항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을 이용하여 등록금을 납부하고자 하는 학생 중, 해당 금액이 선면제되어 있지 않은  경우 11(수)부터 고지서를 다시 조회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는 :
기숙사비 납부 기숙사 입사 신청 을 모두 완료해야 배정 가능
     기숙사 입사 안내 : 기숙사 입사 안내((클릭))


    ▷ 만약 기숙사에 입사예정이 아니나 잘못 입금한 경우, 학기 시작 후 입사자와 기숙사비 납부자 명단을 대조하여 2~3주 후 환불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         :033-260-7664(기숙사 문의)


3.  분할납부 및 납부 연기 신청
      반드시 신청기간 내 신청

     신청기간 : 2021. 8. 9.()~2021. 8. 13.()
          - 분할납부 : 등록금 반액씩 두 번에 걸쳐 납부
          - 납부 연기 : 납부기한을 신청일로부터 30일 연장
    
     신청방법 : 분할납부 및 납부연기신청서(상단첨부) 작성 후 방문제출(행정처)
    
▷ 분할납부 및 납부 연기자의 경우 수기등록과정이 필요하므로 최대한 빠르게 방문바랍니다.

      문의전화
          - 교무기획처 : 033-260-7651
          -       : 033-260-7635


4.  등록금 카드 납부제 시행 안내

      유의사항 (필독)
          (1) 수납가능 카드는"하나카드"에서 발행한 카드입니다.  ex) 국민, 우리 등 타회사카드로는 납부불가
                 등록금 수납은행이 하나은행이기 때문에 하나카드만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2) 등록금 카드 결제 취소는 불가하며, 대학(캠퍼스)을 통한 환불처리 절차로 진행됩니다.
               (대학을 통한 환불의 경우,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학생경비(기숙사비)카드결제로 인한 수수료 부담으로 인하여 계좌이체형식으로만 가능
                다시 말해, 카드로 납부가능한 금액은 등록금 밖에 없습니다, 학생경비를 내고 싶을 경우 기존의
                    계좌이체 방식을 사용바랍니다.

       납부방법
           - 공지사항에 있는 '등록금카드납부 안내' 게시글 내 첨부파일 참조 (게시글링크(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