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안내

캠퍼스명을 선택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지도
  • Ⅰ대학
  • Ⅱ대학
  • Ⅲ대학
  • Ⅳ대학
  • Ⅴ대학
  • Ⅵ대학
  • Ⅶ대학
  • 특성화
  • 인재원
  • 신기술교육원
  • 기술대안고교
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바로가기 닫기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campus 콘텐츠영역

location영역

춘천캠퍼스 본문

공지사항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라인으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밴드로 공유 네이버블로그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커뮤니티 - [공지사항] 내용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행정처 | 2022-08-04 15:46:38 | 조회수 715
2022년 2학기 춘천캠퍼스_별지제1호등록금납부연기및분할납부신청서.hwp (49,152 bytes)


     2022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납부기간 :  '22.8.10.(수) 오전 10:00 ~ 8.19.(금) 23:50
                             

           - 기숙사비는 입사 원하는 경우에만 납부
           - 학생 / 학부모님 휴대전화 문자로 안내 예정(10일 오전 10:00 이후~)
          
     ☎ 문의전화      
          - 행    정    처 : 033-260-7635(등록금 문의)
          - 학    생    처 : 033-260-7665(장학금, 학자금대출 문의 / 한국장학재단 1599-2000)
                                 033-260-7664 (기숙사 관련 문의)

2. 등록 방법 - 등록금 완납하면 등록 완료

     ▷ 납부고지서 :
 https://www.kebhana.com/service/univRegAmtNtfshInquiry.do
          * 선택 : 학번, 학생명 입력 후 조회 → 납부고지서 출력
             등록금 납부고지서는 8.10(수) 오전 10:00부터 출력가능합니다.
         
* 고지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납부고지서상의 하나은행 가상계좌번호로 등록금 납부(예금주 : 학생 성명)
          - 개인 가상계좌이므로
입금하시는 분은 학생 이름이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 기숙사 입사를 희망하시는 학생은 기숙사비를 꼭 납부하셔야 합니다.
         
     ▷ ※ 참고사항 :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대출을 이용하여 등록금을 납부하고자 하는 학생 중, 
                      해당 금액이 선면제되어 있지 않은 경우 12일(금)부터 고지서를 다시 조회해주시기 바랍니다.
                      (장학금 또는 대출 신청이 늦게 이루어져서 전산데이터가 넘어오지 않은 경우 한국장학재단에
                       신청을 하였더라도 고지서에 등록금이 부과될 수 있고, 이 경우에는 등록금을 일단 납부 하시면
                       학기 시작 후 계좌입금됩니다.)


     ▷ 기숙사는 : ▣ 기숙사비 납부 ▣ 기숙사 입사 신청 을 모두 완료해야 배정 가능
     ※ 기숙사 입사 안내 :
 공지사항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필독!!!

    ▷ 만약 기숙사에 입사예정이 아니나 잘못 입금한 경우, 학기 시작 후 입사자와 기숙사비 납부자 명단을
        대조하여 환불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시간은 2~4주 소요됩니다.)


    ☎ 문의전화
           - 학    생    처 :033-260-7664(기숙사 문의)​


3.  분할납부 및 납부 연기 신청
     ※ 반드시 신청기간 내 신청

     ▷ 신청기간 : 2022. 8. 10.(수)~2022. 8. 19.(금)
          - 분할납부 : 등록금 반액씩 두 번에 걸쳐 납부(1회차는 신청기간과 동일, 2회차는 8.22~10.18)
          - 납부 연기 : 납부기한을 22.9.21(수) 까지 연장(신청일~ 9.21(수))
    
     ▷ 신청방법 : 분할납부 및 납부연기신청서(상단첨부) 작성 후 방문제출(행정처)
     ▷ 분할납부 및 납부 연기자의 경우 수기등록과정이 필요하므로 최대한 빠르게 방문바랍니다.

     ☎ 문의전화
​          ​- 교무기획처 : 033-260-7654,7651
          - 행   정   처 : 033-260-7635


4.  등록금 카드 납부제 시행 안내

     ▷ 유의사항 (필독)
          (1) 수납가능 카드는"하나카드"에서 발행한 카드입니다.  ex) 국민, 우리 등 타회사카드로는 납부불가
                → 등록금 수납은행이 하나은행이기 때문에 하나카드만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2) 등록금 카드 결제 취소는 불가하며, 대학(캠퍼스)을 통한 환불처리 절차로 진행됩니다.
               (대학을 통한 환불의 경우,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학생경비(기숙사비)는 카드결제로 인한 수수료 부담으로 인하여 계좌이체형식으로만 가능
                → 다시 말해, 카드로 납부가능한 금액은 등록금 밖에 없습니다. 학생경비를 내고 싶을 경우 기존의
                    계좌이체 방식을 사용바랍니다.

     ▷  납부방법
           - 공지사항에 있는 '등록금카드납부 안내' 게시글 내 첨부파일 참조 
(게시글링크(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