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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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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 - [공지사항] 내용
2021년 2학기 코로나19 대응 출석인정범위 조정 안내
교학처 | 2021-08-12 15:55:02 | 조회수 559
출석인정허가원_학위과정_2021-2학기.hwp (28,672 bytes)
2021년 2학기 하이테크과정 출석인정신청서.hwp (44,032 bytes)

안녕하세요.
2021년 2학기 대면수업(등교)을 진행하면서 출석인정범위가 조정되었으니 학생들은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관련 : 2년제학위과정 학사운영규칙 제 16213(학장이 인정하는 경우),
학교보건법 제 8(등교중지)
2.  적용과정 : 2년제학위과정, P-TECH과정, 하이테크과정
3. 출석인정 사유 : 코로나19 감염예방 대응
    1) 코로나-19 이상 증상 : 검사당일 및 보건소 등에서 통보받은 자가격리기간
         출석인정허가원+검사 및 자가격리 통보받은 문자 등 증빙 제출
     2) 코로나-19 백신접종

구분내용
대상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맞은 학생(훈련생) 중 발열,통증 등 이상반응으로 수업 참여에 어려움이 있는자
인정기간접종 당일, 접종 D+1, 이상반응 지속시 추가 1(접종 D+2) 인정 가능
출석인정 절차(학생) 출석인정허가원(학위), 출석인정신청서(비학위) 제출
D+2일까지는 의사소견서 제출 불필요, D+3일부터는 의사소견서 등 관련 서류 제출
* 2년제학위과정 학사운영규칙(별지 서식 제4)
   학생 작성(지도교수, 학과장님 결재) -> 교과목별 담당교수님께 제출

* 하이테크 학사운영규칙(별지 서식 제3)
학생 작성(지도교수,학과장님 결재) -> 교과목별 담당교수님께 제출
기타사항(비학위) 출석인정일은 수료 및 훈련장려금 산정을 위한 출석일수에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