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안내

캠퍼스명을 선택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지도
 서울.경기: ①Ⅰ대학(1대학) ②Ⅱ대학(2대학)
 강원도: ③Ⅲ대학(3대학)
 충청북도: ④Ⅳ대학(4대학), ■기술대안고교
 충청남도: ④Ⅳ대학(4대학), ★특성화
 전라북도: ⑤Ⅴ대학(5대학), ●인재원, ◆신기술교육원
 전라남도: ⑤Ⅴ대학(5대학)
 경상북도: ⑥Ⅵ대학(6대학), ★특성화
 경상남도: ⑦Ⅶ대학(7대학), ★특성화
 제주도: ①Ⅰ대학(1대학)
  • Ⅰ대학
  • Ⅱ대학
  • Ⅲ대학
  • Ⅳ대학
  • Ⅴ대학
  • Ⅵ대학
  • Ⅶ대학
  • 특성화
  • 인재원
  • 신기술교육원
  • 기술대안고교
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바로가기 닫기

campus 콘텐츠영역

location영역

종합교육연수원 본문

행정서비스현장

행정서비스헌장. 한국폴리텍대학 종합교육연수원은 교원 연수를 담당하는 전문 교육연수기관으로서 최상의 교육 및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직원이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Believe 신의, Enjoy 환희, Smile 미소, Thanks 감사, Feeling 감성, Respect 존중, Idea 창의, Excuse 관용, Need 필수, Development 개발

서비스 이행표준

  • 교육연수생을 대하는 자세
  • 교육연수생 맞이 자세
    • 교육 연수생을 내 가족처럼 맞이하여 즐거운 마음으로 교육 연수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 교육 연수과정에 대한 정보를 우리 원 홈페이지에 제공하고, 궁금한 사항의 문의 시 신속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방문 민원 처리 자세
    • 항상 공손하고 웃는 얼굴로 맞이하고 민원 업무를 타 업무에 우선하여 처리 하겠습니다.
    • 동일 민원에 대하여 1회 이상 방문에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전화 민원 처리 자세
    • 전화는 벨이 3번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으며 소속과 성명을 정확하게 밝히고 항상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에는 반드시 상대방의 인적사항, 용건, 통화시간 등을 메모한 후 담당자에게 1시간 내에 전달하겠습니다.
    • 통화가 끝났을 때는 상대방이 수화기를 내려놓는 것을 확인한 다음 수화기를 내려 놓겠습니다.
  • 우편·인터넷·팩스 민원 처리 자세
    • 우편 인터넷 FAX로 민원을 접수한 경우 2시간 이내에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처리하겠습니다.
    • 간단한 민원은 3일 이내 회신하고, 처리기한이 필요한 민원일 경우에는 처리절차 및 지연 사유를 전화 및 전자 우편 등으로 민원인께 알려드리겠습니다.
    • 연간 교육 연수계획 안내 자료를 매년 3월초에 학교 등 관계기관에 배부하고, 우리 연수원 홈페 이지(http://ntc.kopo.ac.kr)에 탑재하여 교육 연수 편의를 도모하겠습니다.
    • 우리 연수원 홈페이지(http://ntc.kopo.ac.kr)를 통한 교육 연수생 의견을 항상 수렴하여 업무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 강의에 필요한 기자재 및 물품을 충분히 확보 배치하여 알찬 교육 연수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 교육 연수과정 편성과 운영시 수요자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겠습니다.
    • 해당 분야의 우수한 강사를 확보하여 교육 연수 수요자의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 교육 연수 성적 평가는 합리적이고 공정하게 실시하겠습니다.
  • 연수생의 알 권리 및 비밀보장
  • 행정 정보 공 충실히 운영하여 연수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 연수생이 제출하는 민원에 대해서는 연수생의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 쾌적한 연수 환경 조성
  • 성교육 연수생을 위한 편의시설을 확보하여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주변 산책로와 정원 등을 아름답게 가꾸고 정비하여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식당은 청결히 하고, 영양을 고려한 식단을 연간 제공토록 하겠습니다.
  • 장애인을 위한 주차 시설을 확충하여 편의를 도모하겠습니다.
  • 연수 만족도 조사 및 결과 공개
  • 우리 연수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및 서비스 이행 표준 달성도를 매년 11∼12월 중에 교육 연수생 및 강사 등을 대상으로 조사한 강의 평가 및 설문 조사결과를 분석하고,
  • 조사 결과 불만족 사항에 대하여는 시정 조치하고, 만족도 결과를 익년도 3월에 우리 원 홈페이 지 (http://ntc.kopo.ac.kr)에 공개하겠습니다.

연수생이 협조 할 사항

  • 이 헌장을 제정하여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교원 및 연수생들은 다음 사항에 대하여 적극적인 협조를 하여 주기 바랍니다.
  • 모든 시설을 여러분의 것으로 생각하시고 관리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편의시설에 불편한 점이 있을 때에는 즉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 연수 개선을 위해 도움이 되는 의견을 많이 제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