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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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지도
 서울.경기: ①Ⅰ대학(1대학) ②Ⅱ대학(2대학)
 강원도: ③Ⅲ대학(3대학)
 충청북도: ④Ⅳ대학(4대학), ■기술대안고교
 충청남도: ④Ⅳ대학(4대학), ★특성화
 전라북도: ⑤Ⅴ대학(5대학), ●인재원, ◆교육원
 전라남도: ⑤Ⅴ대학(5대학)
 경상북도: ⑥Ⅵ대학(6대학), ★특성화
 경상남도: ⑦Ⅶ대학(7대학), ★특성화
 제주도: ①Ⅰ대학(1대학)
  • Ⅰ대학
  • Ⅱ대학
  • Ⅲ대학
  • Ⅳ대학
  • Ⅴ대학
  • Ⅵ대학
  • Ⅶ대학
  • 특성화
  • 인재원
  • 교육원
  • 기술대안고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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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학위과정 강사 공개채용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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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 - [공지사항] 내용
2025학년도 2학기 학위과정 강사 공개채용 공고
교학처 | 2025-07-23 14:05:57 | 조회수 126
2025년 2학기 학위과정 강사 공개채용 공고문_울산.hwp (140,800 bytes)

산업체 현장 경험 및 전문지식 등이 풍부한 시간강사를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725
한국폴리텍대학 울산캠퍼스 학장
 

학위과정 강사 신규 채용 공고
 
블라인드 채용 안내
본 채용은 블라인드 채용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지원서에는 사진, 학교명, 생년 등의 기재란이 없습니다.
지원서, 자기기술서 등을 작성할 때 개인 인적사항(생년, 출신학교, 가족관계 등)과 관련된 내용은 일체 기재를 금지합니다.
각 전형 진행 시 생년, 출신학교, 가족관계 등이 인지 혹은 유추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서접수 시 제출하는 각종 증명서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학교명, 가족관계 등을 블라인드 처리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서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므로 특정 학교명, 단체명이 드러날 수 있는 이메일 주소는 사용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필수 제출서류가 누락 되거나 유의 사항을 준수하지 않은 지원서는
접수되지 않습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등
 
캠퍼스학과
(채용분야)
예정 교과목 및 주당 교수시간 채용
인원
울산교양2학기영어주당 시간합계 2
6h1
6h1
근무지 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산전길155
학과 및 과정이 개편된 경우 교과목 및 주당 시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응시자격, 우대조건, 결격사유 등
 
구분내용세부사항
공통응시
자격
○ 「국민평생직업능력개발법시행령42에 따라 교원인사위원회의 자격 인정을 받은 자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제1호에 따라 강사의 자격기준을 충족한 사람 또는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제2호에 따라 교원인사위원회의 자격인정을 받은 사람
자격
제한
국가공무원법 제33(결격사유) 또는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인사규정 제19(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아동·청소년 관련기관등에의 취업제한 등) 1항에 해당하는 자
기타 관계 법령에 따라 임용 결격사유가 있는 자
가점장애인복지법에 따른 장애인 등록자는 서류전형 시 가점 5점 부여

3. 근무조건
근무조건은 아래 []과 같으며,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대학 규정에 따릅니다. , 근무조건 등은 대내·외 환경 변화 및 대학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구분내용비고
계약기간임용일로부터 1(2025. 8. 15.2026. 8. 14.)
-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 절차 보장
- 재임용은 학칙에 따라 재임용심사를 통해 결정
 
복무·업무교수계획, 강의계획서 작성 및 등록, 강의, 교육진행(시험 및 성적평가, 성적공시와 전산 입력, 담당교육분야 학습 상담 및 지도 등)4대보험 적용가능
, 건강보험 제외
보수관련(시간당 임금) 2025년 수입지출예산집행지침에
따라 별도 통보 예정
(방학기간 중 임금) 학기당 2주를 기준으로 산정하여
방학별로 지급
- (산출식) 시간당 강사료(계약단가학점(학기 주차별
평균 강의시수)×2
 
4. 원서접수 기간 및 방법
원서접수 기간: 2025. 7. 25. 7. 31. 18:00까지(기한 엄수)
원서접수 방법: 채용담당자 이메일로만 접수(방문, 우편 접수 불가)
채용담당자: 교학처 이건호 과장(052-290-1511)
채용담당자 이메일 주소: keon23@kopo.ac.kr
유의사항
원서접수 시 방문, 우편 접수는 모두 불가합니다.
제출서류가 미흡하거나 접수마감일시 이후 제출된 원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제출된 지원서는 수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서가 접수되면 지원서에 기재된 휴대전화번호로 접수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접수 문자메시지 미수신 시 반드시 채용담당자에게 문의)
5. 채용전형 및 평가방법
 
구분전형
단계
평가기준배점합격
배수
동점자
처리순서
비고
1서류
심사
응시자격·3배수산업체경력점수
교육경력점수
직무수행계획점수
 
학력·전공20
교육 경력30
산업체 경력30
직무수행계획20
가산점5
2면접
심사
전공지식602배수전공지식점수
인성점수
 
인성40
6. 제출서류
. 원서접수 시 제출서류
 
연번필수여부서류명서식비고
1필수시간강사 지원서별지 1이메일 제출
2필수자기기술서별지 2이메일 제출
3필수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별지 3이메일 제출
4필수원서에 기재된 전과정 졸업증명서원본스캔이메일 제출
5필수경력(재직)증명서(보험가입내역 포함)원본스캔이메일 제출
6선택(해당자)장애인 증빙서류원본스캔이메일 제출
유의사항(반드시 숙지하여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필수 제출서류는 1개라도 누락 시 접수하지 않습니다.
원서접수시 제출서류는 증명서 전체를 PDF파일 하나로 취합하여 제출 바랍니다.
제출서류는 지원서에 기재된 기재 사항을 증빙하는 것이므로, 증빙할 수 없는 사항은 지원서에 기재하지 않길 바랍니다.
졸업증명서는 지원서에 기재된 학위 전체에 대한 졸업증명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경력(재직)증명서에는 반드시 지원자의 담당업무가 기재되어야 합니다.
- 만약, 사규의 정해진 양식으로 인해 지원자의 담당업무가 기재되지 않는 경우, 담당업무를 증빙할 수 있는 별도의 증명(확인)서를 첨부하여 주시되 그 증명(확인)서에는 반드시 직인 날인되어야 합니다.
보험가입내역은 경력(재직)증명서의 기간을 증빙할 수 있는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고용보험가입내역, 국민·공무원·사학연금가입내역, 산재보험가입내역 중 1개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경력(재직)증명서와 보험가입내역의 기간이 다를 경우, 보험가입내역의 기간을 우선합니다.
. 최종합격 시 제출서류
 
연번필수여부서류명서식수량
1필수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별지 4원본 1
2필수공정채용확인서별지 5원본 1
3필수··박사 학력증명서(졸업증명서) 원본 각 1
4필수경력(재직)증명서(보험가입내역 포함) 원본 각 1
5필수기본증명서(상세) 원본 2
6필수주민등록등본 원본 2
7필수주민등록초본 원본 1
8필수증명사진 원본 1
9선택(해당자)장애인 증빙서류 원본 1
10필수가족채용제한확인서별지 6원본 1
유의사항(반드시 숙지하여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연번 3~7번은 원본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원본은 대학에서 확인 후 사본합니다.
7. 채용전형일정
 
구 분일 정비고
공개
임용
원서접수2025. 7. 25.2025. 7. 31.18:00 도착 분에 한함
서류심사심사2025. 8. 1. 
결과발표2025. 8. 4.홈페이지, 문자, 이메일
면접심사심사2025. 8. 5. 
결과발표교원인사위 의결 및 결격사유 조회 후 별도 통보  
 채용점검위원회2025. 8. 6. 
공통결격사유 조회2025. 8. 6.8. 8. 
최종합격자 발표2025. 8. 11.개별통보
최종합격자 등록 기간2025. 8. 11.8. 14.계약서 작성 등
임용2025. 8. 15. 
유의 사항: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임용이 확정되더라도 결격사유가 발생하면 합격을 취소함
8. 채용서류의 반환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아래와 같이 반환 등을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대상서류: 지원자가 제출한 서류. , 이메일로 제출한 서류는 제외
청구방법: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에 규정된 서식을 작성하여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송부
청구기간: 합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개월 이내
청구기간 내 반환청구가 없는 경우, 관련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됨을 알려드립니다.
9. 응시자 유의사항
채용분야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원사항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기재내용의 착오 또는 누락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그에 따른 결과 처리는 대학 결정에 따릅니다.
전형일정 및 내용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공고내용의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 사유로 간주합니다.
부정행위 등 부정채용자에 대하여는 부정행위를 확인한 날 또는 합격을 취소한 날부터 5년간 응시가 제한됩니다.
신체검사 및 신원조사 부적격자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관계법령 또는 학교법인한국폴리텍 인사규정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은 합격을 취소합니다.
법령은 국가법령정보센터를, 대학 규정은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홈페이지에 게시된 규정집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각종 보험가입내역 발급은 각 해당 공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번역공증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블라인드 채용원칙에 따라 연령(출생년도), 학교명 등의 기재는 불가하며 간접적으로 드러나지 않도록 다시 한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에 해당 정보가 기재되어 있을 경우 응시자의 귀책 사유로 간주함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대학 결정에 따릅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채용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