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금 고지서 조회 시 연도 및 학기를 [2023학년도 1학기] 로 조회 - 등록금 납부 후 등록금 고지서 조회 페이지에서 납부내역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 등록 후 별도의 절차는 없으며, 추후 입학식 관련 내용은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 미등록 및 오류 입금에 대해 대학은 전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장학금, 학비감면, 학자금 대출 등은 입학 이후 가능합니다.
5. 등록취소(납부금액 환불) - 등록금을 납부한 자 중 입학을 포기할 경우에는 대학 홈페이지 통한 "등록포기원" 제출 - 제출방법(학교 홈페이지 상단 메뉴바에서 아래 순서대로 신청 가능) ▶등록포기원 제출 바로가기(클릭)
[입학안내]-[원서접수]-[합격자 조회]-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입력-[등록확인]-등록취소원 제출
- 본인 or 보호자 등록금 환불 계좌 예금주 확인 필 (예금주와 등록포기자가 다른 경우 관계증명서류(가족관계증명서) 첨부파일로 제출) - 등록취소원 접수 후 15일 이내 본인 통장으로 입금처리 - 수시모집 등록(등록 후 포기)한 자는 정시모집에 지원할 수 없음 - 등록취소원 제출과 동시에 등록 포기(취소 불가)처리 되며, 다음 예비합격자에게 합격 통보됨
6. 충원합격자 발표 - 일시 : 2023.02.14.(화) 15:00 ~ - 예비합격자는 현재 합격자가 아니라, 결원 발생시 합격 가능한 예비 인원입니다. (최초합격자 등록 마감 이후 학과별 발생한 결원에 한하여 예비합격순위에 따라 발표합니다.) - 충원(예비)합격자 등록금 납부기간 : 최종합격 발표(연락) 시 개별 고지 예정 - 충원합격자 개별 통보 시, 대학의 3회 연락 시도에도 연락불가인 자는 불합격 처리됨
※ 예비합격자 중 충웝합격 대상 연락을 받지 못한 자는 2023년 입학인원 확정일 이후 정시모집 전형종료와 함께 최종 불합격 상태로 변경됨
7. 주의사항 - 등록금은 대학에서 수납하지 않으며 고지서에 있는 본인 명의 가상계좌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등록기간 내 등록을 하지 않으면 합격이 취소됩니다. - 등록금을 잘못 입금한 경우에는 대학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미등록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합격자 본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