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안내

캠퍼스명을 선택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지도
 서울.경기: ①Ⅰ대학(1대학) ②Ⅱ대학(2대학)
 강원도: ③Ⅲ대학(3대학)
 충청북도: ④Ⅳ대학(4대학), ■기술대안고교
 충청남도: ④Ⅳ대학(4대학), ★특성화
 전라북도: ⑤Ⅴ대학(5대학), ●인재원, ◆신기술교육원
 전라남도: ⑤Ⅴ대학(5대학)
 경상북도: ⑥Ⅵ대학(6대학), ★특성화
 경상남도: ⑦Ⅶ대학(7대학), ★특성화
 제주도: ①Ⅰ대학(1대학)
  • Ⅰ대학
  • Ⅱ대학
  • Ⅲ대학
  • Ⅳ대학
  • Ⅴ대학
  • Ⅵ대학
  • Ⅶ대학
  • 특성화
  • 인재원
  • 신기술교육원
  • 기술대안고교
한국폴리텍대학 전국 캠퍼스 바로가기 닫기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campus 콘텐츠영역

location영역

인천캠퍼스 본문

공지사항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생 모집 안내(재학생/신입생)
라인으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밴드로 공유 네이버블로그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커뮤니티 - [공지사항] 내용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생 모집 안내(재학생/신입생)
학생처 | 2022-12-30 13:58:27 | 조회수 4095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입니다.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사생 모집 안내
 
1. 선발인원

선발 인원생활관비참고사항
백두관(21) : 200600,000/학기
식비 별도 부담
모든 여학생은 백두관 1 여학생 전용호실에 입실(16명 정원 예정)
입사 후 퇴실시 소독, 메트리스 청소비 등 고정비용(12만원)을 제외하고 생활관비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
 
2. 선발일정
구 분기 간참고사항
생활관 입사 신청01.25() 10~ 02.10() 16시까지 
6. 신청 방법 참조
 
생활관 입사 허가자 심의02.13()선발기준에 의거 심의
입사허가자 발표02.14() 17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발표
생활관비 납부02.17() 14~ 02.22() 16시까지개인별 납부 가상계좌
문자 발송 예정
추가허가자 발표02.23() 개인별 문자 안내
추가허가자 생활관비 납부02.23() 14~ 02.24() 16시까지개인별 납부 가상계좌
호실배정 발표02.24() 17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발표
입사예정일03.01() 1320
(20시 이후 입실 불가)
사감실 등록 확인 후 입사
입사합격자가 납부기간 중 생활관비를 납부하지 않으면 입사합격이 취소되며, 차순위자에게 순연됨
입사신청은 학생정보시스템을 통해 기간 내에 모든 첨부서류를 제출한자만 인정(FAX, 방문접수 등 불가)
 
3. 선발기준
우선 선발 대상자 선발 후 원거리 거주자 순 선발
우선 선발 대상자 : 기초생활수급권자, 장애인, 보훈대상자(입사 신청시 첨부파일에 업로드 필수)
 
4. 생활관 이용안내
입실 기간생활관 오리엔테이션참고사항
입사 신청 해당 학기
[03.01() ~ 06.23() 예정]
03.02.() 예정
[필수 참석(불참시 벌점 부과)]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 수업으로 전환시 입사일 연기 및 조기 퇴실 조치
 
 
5. 입사 자격의 제한
법정 전염병 환자 또는 보균자, 단체생활에 부적합한 질병 보유자
기타 생활관 입사 대상자로서 부적당(생활관 생활에 불충실한 학생)하다고 판단되는 자
강제퇴사 조치 경력이 있는 자
 
6. 신청 방법
재학생 : 학생정보시스템(p.kopo.ac.kr) 로그인(학번) 기숙사 기숙사 입실신청
신입생 : 인천캠퍼스 홈페이지 - 입학안내 - 합격자 조회(지원자 서비스) -  성명 , 생년월일 8자리, 휴대폰번호 입력 후 로그인- 합격확인-기숙사입사신청/승인확인 클릭 완료 
신입생 입실신청 바로가기


필수 첨부 서류 : 건강검진서, 주민등록초본(주소지 이전사항 기재분)
- 건강진단서는 반드시 공고일 이후 검진,
검진 필수 내용 : 간염(B) 및 결핵(X-Ray) 검사
- 해당지역 보건소 또는 국공립병원에서 발급(발급 시간이 1주일정도 걸리니 미리신청)
해당자 첨부 서류 : 기초생활수급권자, 장애인, 보훈대상자 증명서
7. 입실시 준비물
침구류(싱글용 메트리스커버, 이불, 베개), 세면도구, 의류, 실내화
컴퓨터(무선 인터넷 사용가능, 필요시 허브 호실별 개별 구매), 휴대폰 충전기, 헤어드라이기
증명사진 2, 마스크 및 손소독제 등 개인 방역 물품
입사일 기준 48시간내의 코로나 검사 결과 문자 제출(선택 사항)

 
8. 입실시 반입 금지품
각종 전열기, 화투, 카드, 애완동물, 기타 공동생활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는 물품
 
9. 기타 안내 사항
출입통제 시간 준수(22:30 이후 출입 불허 및 일일 07:00 개방)
주중 아르바이트 등 외부 활동 참가자 및 제반규정 위반 시 퇴소 조치 될 수 있음
주말 및 공휴일은 학교 식당이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문의
사감실 032)510-2315(09:00 ~18:00)

 
 
2022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