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년제학위과정 정시모집 자율2차 면접 안내
1. 지원자별 면접 공지 : 2021년 2월 23일(화) 13시부터 조회 가능 ※ 지원자별 개별공지는 하지 않으며, 본인이 직접 면접일 및 면접 시간을 확인해야합니다. ※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되는 사항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미제출된 서류는 면접 당일 받지 않습니다.
2. 면접진행 : 2021년 2월 24일(수) 지정된 면접일·면접시간에 참석 ※ 면접일은 변경이 불가하며, 지정된 면접일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미참석시 자동불합격처리됨) ※ 면접일 및 시간은 모든 지원자를 대상으로 안내되며, 지원자격 등 필요서류 미제출자의 경우 면접 참석유무에 관계 없이 불합격처리됩니다.
3. 면접시 준비물 : 신분증, 사본 제출자(자격증 및 대회상장 해당)의 경우 반드시 원본지참 ※ 비대면 대상자도 동일하게 준비 ※ 원본을 지참하지 않는 경우 해당사항을 인정받을 수 없습니다.
4. 면접시간 조회 하러 가기(클릭!) ※과정 : 2년제학위과정, 수험번호, 성명 입력 ※ 면접 대기실 : 면접시간 조회시 확인
5. 합격자 발표 : 2021년 2월 26일(금) 오후 4시 대학 홈페이지 ※ 지원자별 개별공지는 없습니다.
6. 비대면 면접 안내 - 응시 대상자 : 비대면 면접 신청자 - 면접 준비물 : zoom 설치, 화상면접 가능한 PC(카메라, 마이크, 스피커 구비) 등, 신분증 ※zoom 설치방법(PC기준) : https://zoom.us/client/latest/ZoomInstaller.exe ※필수!!!!!! 비대면 화상 면접 준비사항(첨부파일 확인) ※zoom 접속시 이름 설정 : 수험번호 + 지원자이름 (예) 21019115000 홍길동 - 면접 장소 : 통신이 원활한 조용한 실내, 수험자 개별 공간, 본인만 참석(타인 동석 불가) - 면접 응시 절차 : 정해진 시간에 독립된 공간에서 대기 > 개인 휴대폰 지참 > 비대면 면접 접속 안내 문자 수신 > 면접관 지시에 협조 > zoom을 활용한 신분확인 > zoom대기실에서 대기(신분확인 등으로 대기시간이 길 수 있음) > 면접 응시 ※ 지정된 면접 시간 "30분 전" 부터 준비하여 주시기 바라며, 신분확인 등으로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연락처 오류 등으로 인해 면접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 대리참석 등 부정행위를 한 사실이 확인되는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7. 교통안내 : 지하철 6호선 이태원역 4번 출구 도보 10분 소요(보광동 방향으로)
8. 기타 유의사항 등 - 우리 대학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하여 면접 전일 면접장소 및 면접대기장소 등에 방역을 실시합니다. - 코로나19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하여 보호자는 출입을 금지합니다. (수험자 본인 이외 정문 출입 불가) - 코로나19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하여 정문출입구 발열체크, 대기실 출입자 명부 작성 등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하여 우리 대학 방문자는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하여 다과 및 음료는 비치하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